56 😼(광고) 강요 없이, 변화를 만들어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복잡한 세상 속,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from. 그로스쿨 안녕하세요. 5년차 브랜드마케터로 일하고 있는 L입니다! 현대사회의 마케팅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향해 자발적으로 움직이도록 만드는 것에 방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만드는 과정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고려해야할 요소가 너무 많거든요😂저 또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선택지가 너~무 많은 현대사회에서 ‘똑똑한 선택’을 하는 게 어렵다고 느끼는데요.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이 무한한 선택의 바다 속에서 똑똑한 선택을 낚고🎣 있는 지 알 수 있는 책 어디 없을까요? 🤔 그렇다면, 이 메뉴가 입맛에 딱! 인간의 행동방식과 선택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