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9 4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 원픽5. 업무효율 500% 끌어올리는 생성형 AI 비법이 궁금하다면?

(광고) 😽#59. 업무 효율 500% 끌어올리는 생성형 AI 활용법이 궁금하다면?                                                  생성형 AI를 주무르는 최상위 일잘러들의 커리어 생존 전략     안녕하세요! 저는 디지털 마케터 4년차 J에요.요즘 가장 큰 고민은 업무 효율성 개선에 있는데요. 매일매일 소셜 미디어 관리, 광고 캠페인 최적화, 데이터 분석 등 반복적인 작업에 너무 많은 시간을 쓰고 있거든요. 그래서인지 창의적인 기획이나 전략적인 업무에 시간을 충분히 투자하지 못하고 있는 느낌이에요🥲업무의 효율화를 AI로 만들 수 있다던데, 저는 아직 AI가 너무 멀게 느껴져요.AI를 어떻게 업무에 적용하는 지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을 다룬 책, 어디 없을까요? ..

인문학 2024.09.30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 원픽 4. '에어비앤비' 브랜드 경험, 설계법.

여행은 살아보는 거야! 에어비앤비의 브랜드 슬로건이자 브랜드 가치를 말해주는 이 한마디에 우리는 두근두근 설레기 시작합니다. 에어비앤비가 어떤 서비스를 해주는 브랜드인지 다들 이제 알기 때문이죠.지난주 추석때문에 한주 쉬어갔는데...신규 구독자님도 생기고 더 열심히 그로스쿨. 오마카세 님의 정보글을 공유하겠습니다. 자 그럼 오늘의 이야기  진짜 BX가 뭔지 보여주는, 에어비앤비의 브랜드 경험, 설계법을 만나보시죠!     안녕하세요! 6개월 전, 인하우스 브랜드 마케터로 이직한 K에요! 최근 브랜딩을 공부하다가 BX(Brand Experience), 즉, 브랜드 경험이라는 단어를 자주 접하게 되었는데요. 신입 마케터에게 UX, CX, BX와 같은 용어들이 언뜻 보면 비슷하고 헷갈릴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

인문학 2024.09.23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 원픽 3. 그래서 컨셉이 뭐냐? 이제 당당하게 답하세요!

안녕하세요. 1주일에 한번 마음을 훔치는 카피나 마케팅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원카피74입니다.  오늘도 마케터분들을 위한 오마카세님의 마케팅 정보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57. “그래서 컨셉이 뭐야?” 이제 당당하게 답하세요!'컨셉 잡기'의 비법을 5가지 게임을 통해 알려주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막 입사한 콘텐츠 마케터에요! 배워야 할 것도 많고 익혀야 할 것도 많지만, 나름 잘 적응해 나가고 있어요!그런데 딱 하나. 절대 적응하지 못할 거 같은 문제가 있어요. 바로 '컨셉'입니다. 아이디어를 제시할 때마다 선배들이 "그래서 컨셉이 뭐야?"라고 되물어요. 비슷한 사례를 제시해 보고, 아이디어가 나온 과정을 설명해 봐도 여전히 선배들의 반응은 미적지근해요. 저야말로 묻고 싶어요. 도대체..

인문학 2024.09.09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 원픽 2. 소비자들의 자발적 참여를 유도하는 '넛지효과'

56 😼(광고) 강요 없이, 변화를 만들어내는 방법이 궁금하다면?복잡한 세상 속, 똑똑한 선택을 이끄는 힘 from. 그로스쿨     안녕하세요. 5년차 브랜드마케터로 일하고 있는 L입니다! 현대사회의 마케팅은 소비자가 브랜드를 향해 자발적으로 움직이도록 만드는 것에 방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소비자가 브랜드를 선택하도록 만드는 과정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것 같아요. 아시다시피 고려해야할 요소가 너무 많거든요😂저 또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선택지가 너~무 많은 현대사회에서 ‘똑똑한 선택’을 하는 게 어렵다고 느끼는데요.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이 무한한 선택의 바다 속에서 똑똑한 선택을 낚고🎣 있는 지 알 수 있는 책 어디 없을까요? 🤔 그렇다면, 이 메뉴가 입맛에 딱!    인간의 행동방식과 선택에..

인문학 2024.09.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