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10 2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 원픽 7. 소비자 선택의 99%는 잠재의식에서 비롯된다!

안녕하세요! 저는 1인 브랜드를 운영하는 병아리 사장이에요!함께 고민할 동료 없이 혼자 제품 생산부터 경영, 마케팅까지 진행하다 보니, 가끔 저의 선택에 의심이 들곤 해요. 특히 어려운 것은 소비자의 마음이에요. 분명히 더 잘 먹힐 것으로 생각했던 상품과 광고는 반응이 없고, 오히려 의외의 곳에서 터져요. 시간을 내서 소비자 심리를 공부하고 싶지만 혼자 운영하다 보니 시간도 없고, 댓글이나 매출을 통해 분석하는 방법뿐이네요. 소비자의 머릿속을 파악해서 브랜드를 키울 수 있는 메뉴, 추천해 주세요!그렇다면 이 메뉴가 입맛에 딱!👆  소비자의 마음을 유쾌하게 파고드는 법을 알고 싶다면 을 추천해요!우리 스스로에게 이렇게 질문해 볼까요? “나는 무슨 브랜드를 가장 좋아하지?”🤔 그럼 구독자님만의 특정 브랜..

인문학 2024.10.14

마음을 훔치는 마케팅, 원픽. 6 나만의 브랜드 어떻게 만들죠?

안녕하세요 원픽. 방장 원카피 74입니다. 한주동안 잘 지내셨는지요? 어느새 가을입니다 환절기 건강들 잘 챙기시구요. 결실을 맺는 가을 처럼 좋은 가을 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오늘도 오마카세 님의 마케팅 정보 공유 블로그 원픽, 그 여섯번째 시간 나만의 브랜드 어떻게 만들죠를 공유해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대학을 마치고 취업 대신 창업을 준비 중인 C예요! 나만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게 처음에는 설레기만 했는데 요즘에는 막막하기만 해요. 어떤 채널로 브랜드를 알려야 하지? 어떤 일부터 먼저 처리해야 하지? 풀리지 않는 숙제만 가득한 기분인데 어떻게 해야 할까요?나만의 브랜드를 어떻게 만들고, 운영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이 메뉴가 입맛에 딱!   모두가 더 행복해지는 브랜드를 만드는 데 진심인 ..

인문학 2024.10.0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