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혁명으로 세상을 바꾸는 기획자의 인사이트 from. 그로스쿨 정보를 공유중에 있습니다 📌 오늘의 고민 안녕하세요. 현재 저는 브랜드 마케터로 2년째 일하고 있어요. 매번 소비자에게 의미 있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는 마음으로 기획에 몰두해왔어요. 하지만 요즘은 제 아이디어가 점점 소비자와 멀어지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아무리 열심히 준비해도 반응이 미지근할 때마다 기획자로서 한계를 느낍니다. 사람들이 웃으며 공감할 수 있는 아이디어는 도대체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요? 그렇다면, 이 메뉴가 입맛에 딱! 유쾌한 아이디어를 실현하는 기획의 비법, 을 추천해드려요!이 책의 저자인 오구니 시로 님은 NHK 방송 연출가로서 사회적 약자들의 이야기를 더 쉽고 재밌게 알리려고 노력했어요. 무거운 이야기들을..